Quantcast

'신상출시 편스토랑' 초대 우승자 이경규의 '마장면' 리얼반응 대공개...돈스파이크 전격합류 (1)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9.11.22 22: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영 기자] 지난주 초대 우승자가 된 이경규의 마장면 반응이 공개됐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22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초대 우승자 이경규의 마장면 반응이 최초 공개됐다. 녹화 시작 ‘육통령’ 돈스파이크가 등장하며 새로운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이영자는 “내가 원래 이렇게 일어나서 인사하는 사람이 아닌데 돈스한테는 인사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뒤이어 녹화장에 도착한 이경규는 환호를 받으며 자리에 착석했다.

이경규는 “일부러 조금 늦게 왔다. 지난 주 우승자라 그렇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직접 대만까지 가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했던 이경규는 방송 직후 전국에 발매된 마장면에 대해 “지금 전국에서 불티가 나고 있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영자, 이승철, 이연복, 진세연 모두 마장면을 먹으며 놀라는 모습이 방송됐다.

지난 주 준우승자였던 정일우는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마장면을 먹은 이후 “맛있다. 우승할만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일반인들의 생생한 반응도 방송 됐다. “편스토랑을 보고 구매하시는 거냐.”는 질문에 사람들은 그렇다고 말하며 저마다 “맛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경규는 “음식은 원래 호불호가 있기 마련이다. 무엇보다 쌀로 만들어 농가에 도움이 되고 수익금을 기부도 한다는 게 참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별 MC로 합류한 붐은 “제가 형님을 참 오래 봤다. 그런데 이렇게 환하게 웃으시는 것도 처음본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21시 45분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