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 ‘Love poem' 부산 콘서트 근황→서울 콘서트 출격…‘올 때 메로나’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22 18: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돌아온 아이유가 근황을 전했다. 

22일 아이유는 인스타그램에 "1등으로 사는 삶은 어때요 부산? #러브포엠 부산 feat.메로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아이유의 머리색이 시선을 모은다. 또한 공주풍 의상을 입고 메로나를 쥐고 있는 개구진 모습도 담겨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꺄아아아앙 언제 부산 언급해주나 기다렸어", "올때 메로나", "귀야우어ㅠㅠㅠㅠ"등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외모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Love poem(러브포엠)’ 발매와 함께 전국 투어 '2019 아이유 투어 콘서트'의 공연을 진행 중이다. 지난 2일과 3일 광주, 9일 인천, 16일 부산 공연을 마쳤다. 마지막 남겨둔 서울 공연은 23일과 2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후 아이유는 12월부터 아시아로 투어 영역을 넓혀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에서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고 알렸다. 

아이유의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 수록곡 ‘블루밍(Blueming)’, ‘시간의 바깥‘은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음원 강자 아이유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는 중이다. 

아이유의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은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