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 쌍둥이 임신 율희, 성별 궁금해지는 초음파 사진 공개…최민환 “옆모습이 예술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 율희가 쌍둥이 임신 중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쌍둥이 초음파 사진을 공개한 율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민환, 율희 부부의 아들 짱이(재율이)는 축구공을 가지고 놀며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율희는 짱이의 배를 보고 “배가 뽈록해”라고 말했다. 

하지만 최민환은 이를 율희의 배로 잘못 알아듣고 “근데 진짜 많이 나왔어 통통아”라고 말했고, 이에 율희는 “내 배? 나 짱이 배 말한 건데?”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곧이어 율희는 짱이에게 “동생들 사진 보여줄까?”라며 쌍둥이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 율희는 “태동이 두명이다 보니까 2인분으로 느껴진다. 양쪽이 느껴진다. 동시에 움직여도 느낌이 차이가 난다”고 전했다.

초음파 사진을 본 최민환은 “옆모습이 진짜 예술이다. 이번에는 코가 뭔가 오빠(최민환) 코가 아닌 것 같다”고 말했고, 율희 역시 “내 코도 아닌데. 어머님 코 아냐?”라고 물었다.

특히 최민환은 “이목구비 너무 예쁘지 않아요”라는 율희의 말에 “짱이 때랑 되게 달라”라고 말해 짱이의 분노를 자아냈다.

1992년생으로 28세인 최민환과 1997년생으로 23세인 율희는 5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해 10월 결혼한 두 사람은 이에 앞선 5월 아들 재율이를 얻었다. 현재 율희는 쌍둥이를 임신 중이며, 성별은 알려지지 않았다.

최민환과 율희, 아들 재율이가 출연 중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