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토드라마-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22일, 23일, 24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2일, 23일, 24일 금토드라마, 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두 번은 없다’는 전국 시청률 9.4%를 기록했으며, JTBC ‘나의 나라’는 전국 시청률 4.3%를 기록했다.

15일 방송된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전국 시청률 2.4%를 기록했고, 17일 방송된 OCN ‘모두의 거짓말’은 전국 시청률 1.6%를 기록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은 전국 시청률 2.3%를 기록했으며, KBS2 ‘드라마 스페셜 2019-감전의 이해’는 2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시청률은 11월 16일 닐슨코리아 기준. (금요드라마는 15일, 토일드라마는 17일 기준)

11월 22일-23일-24일 금토드라마-토일드라마
11월 22일-23일-24일 금토드라마-토일드라마

지상파 금요드라마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KBS2 ‘드라마 스페셜 2019-감전의 이해’는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오랜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자가 진짜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주민경, 장인섭, 윤지온, 오륭, 지헤라, 도상우가 출연한다.

지상파 금토드라마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문성근, 이경영, 이기영, 김민종, 정만식, 황보라가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금토드라마

12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로 남궁민, 박은빈, 오정세, 조병규, 손종학, 이준혁, 윤병희, 김도현, 김수진, 박진우, 김기무, 홍기준, 채종협, 조한선, 차엽, 이얼, 손광업, 김민상, 서호철, 이대연, 하도권, 김정화, 이규호, 이용우가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SBS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김혜수, 주지훈, 박보인이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SBS ‘앨리스’는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희선, 주원, 연우, 이다인이 출연ㅇ한다.

지상파 토요드라마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MBC ‘두 번은 없다’(9.4%)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윤여정, 박세완, 곽동연, 오지호, 예지원, 박아인, 송원석, 주헌, 한진희, 박준금, 황영희, 정석용, 고수희가 출연 중이다.

종편 금토드라마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JTBC ‘나의 나라’(4.3%)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으로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장혁, 김영철, 안내상, 조이현, 지승현, 인교진, 이유준, 장영남, 홍지윤, 장도하, 김재영, 김서경, 이현균, 박예진, 김동원이 출연 중이다.

종편 후속 금토드라마

2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로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유태오, 강부자, 이재룡, 김선경, 이언정, 윤예희, 김원해, 김호정, 염헤란, 이주연, 장덕주가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로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가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드라마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이다윗이 출연한다.

2020년 1월 중 첫 방송되는 채널A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드라마로 주상욱, 김보라, 한다감, 이태환, 김광식, 윤희석, 변정수, 모모랜드 연우, 송재희, 채주화가 출연한다.

종편 일요드라마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조선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2.3%)은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 최자혜, 김중기, 정기섭, 김광식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토일드라마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OCN ‘모두의 거짓말’(1.6%)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 드라마로 이민기, 이유영, 이준혁, 김시은, 윤종석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토일드라마

12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양경원, 유수빈, 탕준상,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차청화, 남경읍, 장혜진, 박형수, 최대훈, 윤지민, 이신영, 황우슬혜, 김영필이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OCN ‘본 대로 말하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로 장혁, 최수영, 진서연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