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본색’ ‘김원효♥‘ 심진화, 아기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 이후…‘달달한 일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빠본색’에 출연하는 김원효와 심진화가 일상을 공개했다. 

16일 심진화는 인스타그램에 "관리하는 귀요미 남자 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와 김원효는 카메라를 향하 환하게 웃고 있다. 김원효는 코팩을 하며 관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심진화와 김원효의 다정한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얼굴이어쩜 너무 좋으세요~~~~", "아기 가지실 수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언니 얼굴에서 빛나요 ㅋ"등 심진화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원효와 심진화는 2011년 결혼해 임신에 몇차례 실패 이후 ‘아빠본색’을 통해 배아 이식에는 성공했으나 시험관 시술에는 실패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달 14일 김원효는 부친상을 당했다. 부친 김용규씨가 오랜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고 밝힌 김원효는 방송을 통해 아버지에 대한 진심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개인 SNS를 통해서도 "아버지 지나고 나면 후회할걸 알면서도 하지 못했던 일들이 너무 많아 괴로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원효와 심진화가 출연하는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