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티알씨엔지(TRCNG) 태선-우엽, 경찰 출석해 고소인 조사…‘TS엔터와의 갈등→멤버 갈등으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22 10: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티알씨엔지(TRCNG) 멤버 태선과 우엽이 TS엔터테인먼트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동시에 남아있는 티알씨엔지(TRCNG) 8명 멤버들의 부모는 소속사를 신뢰하고 거짓 주장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전하며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지난 21일 TS엔터테인먼트 측은 티알씨엔지(TRCNG) "부모님들이 자필 공식 입장문을 회사를 통해 공개하고 싶다고 요청했다"며 8명의 멤버 부모님들이 모인 자리에서 멤버의 어머니가 상의 후 자필로 작성한 내용"이라고 설명하며 공식 입장문을 공개했다.

TRCNG 태선 우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TRCNG 태선 우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공개된 입장문에는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며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 할 계획"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티알씨엔지(TRCNG) 8인의 부모 측은 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기도 했다.

같은날 오후 티알씨엔지(TRCNG)의 멤버 태선과 우엽은 용산경찰서에 출석해 고소인 조사를 받았다. 앞서 태선과 우엽 측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소속사 관계자 박 모 이사 외 2명을 상습아동학대, 특수폭행치상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태엽과 우엽 측이 주장하는 계약 해지 사유가 회사의 매니지먼트 능력 상실, 상습아동학대, 특수폭행치사 등이라고 알려지며 충격이 더해지기도 했다. 또한 디스패치가 티알씨엔지(TRCNG) 멤버들의 숙소 실태, 소속사 관계자와 멤버들 및 가족들이 나눈 대화 내용 등을 공개하며 논란이 이어지기도 했다.

TRCNG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TRCNG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나 소속사 TS엔터 측은 두 사람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다. 고소 사실이 전해진 지난 18일 소속사는 "두 멤버의 주장은 사실무근으로 무고죄로 고소할 예정"이라며 맞불 고소를 예고했다. 또한 두 멤버만의 일방적 주장이고 남은 8명의 멤버가 모두 동의하는 것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태엽-우엽이 소속사에 대한 계약 해지 통보 및 관계자 고소 이후 남은 티알씨엔지(TRCNG) 멤버들의 부모님이 TS 측의 편에 서는 듯한 모양의 입장문을 내 놓았다. 양측의 첨예한 대립이 예상되는 가운데, 티알씨엔지(TRCNG)의 활동 방향 역시 미지수로 향하고 있다.

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으로 구성된 티알씨엔지(TRCNG)는 지난 2017년 첫 앨범을 내고 데뷔한 아이돌 그룹이다. 그동안 꾸준한 앨범 발매와 각종 합동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티알씨엔지(TRCNG)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슬리피, 시크릿 전효성 등 소속 가수들과 전속계약 및 정산 관련 분쟁을 겪으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