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전소민, 갓세븐 진영 향한 팬심 폭발…“결혼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런닝맨'의 전소민이 갓세븐 진영을 향한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한 진영은 '작가3' 역을 맡아 '콜록이&또각이 아웃' 게임을 진행하게 됐다.

이날 '런닝맨'의 유재석은 진영을 향해 "작가님 맞아요? 제가 방송사에서 일하면서 이런 수려한 외모를 가진 작가님은 (처음 본다)"고 말했다. 유재석의 이야기를 듣던 '작가2' 역할의 전소민은 "결혼 했어요"라며 로맨스 상황극을 만들어냈다.

SBS '런닝맨' 방송 캡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이에 지석진은 "누구랑요?"라고 물었고, 진영은 "작가랑 결혼 안 했다. PD랑 결혼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영의 애드리브에 전소민은 "여보"라고 외치며 상황극을 이어가려 했으나 실패했다.

전소민은 '런닝맨'에 출연한 진영이 등장한 뒤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남다른 팬심을 자랑했다. 전소민은 과거 진영이 '런닝맨'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겠다"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었다.

'런닝맨' 전소민은 진영 등장과 동시에 부끄러워하며 송지효 뒤로 몸과 얼굴을 숨기기도 했다. "네가 좋아하는 사람이야?"라고 묻는 송지효를 향해 전소민은 긍정의 반응을 보여 시선을 끌기도 했다.

전소민과 진영이 함께 출연하는 '런닝맨'은 오는 24일 방송분까지 이어 방송된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