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연예가중계’ 강다니엘, 눈에 띄는 키와 미소로 홍대에 떴다…‘팬미팅은 언제?‘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22 09: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연예가중계’ 폐지를 앞두고 강다니엘이 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했다.

21일 공개된 KBS2 ‘연예가중계’ 선공개 영상에서는 마지막 게스트로 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한 강다니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게릴라 데이트의 피날레를 장식한 강다니엘은 홍대 거리로 출동해 팬들을 만났다. 팬들에게 애정 가득한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손도 잡아주며 좋은 시간을 보냈다.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게릴라 데이트 진행 역사상 가장 큰 인파가 왔다고 밝히 김태진은 강다니엘의 인기에 깜짝 놀라며 인터뷰를 진행했다. 강다니엘은 팬들을 위한 모닝콜과 심쿵하게할 영상통화를 선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22일 자정 강다니엘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강다니엘은 안경과 후드 차림으로 특유의 댕댕미를 뿜어냈고 라이딩을 하는 모습까지 담겨있어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기대를 자아냈다. 

25일 6시 타이틀곡 'TOUCHIN‘으로 돌아오는 강다니엘은 23일과 2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을 개최해 음원 발매에 앞서 팬들에게 무대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한편 ‘연예가중계’는 4일 36년만의 폐지를 알려 아쉬움을 자아냈다. 내년 상반기에 트랜드에 맞는 새로운 연예 정보 프로그램을 런칭한다고 밝힌 ‘연예가중계‘의 MC는 현재 신현준과 이혜성이 맡고 있다. 

강다니엘, 펭수, 강하늘이 출연하는 KBS2 ‘연예가중계’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