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준♥’ 김유지(송유지), 몸매까지 완벽한 과거 사진…‘직업-사업 관심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연애의 맛 시즌3'을 통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실제 연인이 된 정준과 김유지(송유지)가 주목 받고 있다. 이와 동시에 김유지의 과거 사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김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loha"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지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팅이 인상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김유지는 완벽한 비율과 몸매를 자랑하며 발랄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김유지(송유지) 인스타그램
김유지(송유지)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8세인 김유지는 과거 송유지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던 인물이다. 현재 김유지의 직업은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았다.

김유지는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해 배우 정준과 인연을 맺었다. 배우 정준의 나이는 41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3살이다.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해왔던 정준은 현재 테일러샵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정준은 과거 결혼설 및 이혼설이 돌기도 했지만, 이는 모두 사실 무근이다.

정준과 김유지는 '연애의 맛 시즌3'에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연애의 맛' 출연자들 중 가장 단기간에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연애의 맛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