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겨울왕국 2'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에 관심 집중…수령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겨울왕국 2'가 개봉과 함께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메가박스서 증정하는 오리지널 티켓에 관심이 모인다.

메가박스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에 9번째 오리지널 티켓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전부터 '조커', '말레피센트 2', '날씨의 아이' 등 관람객들을 매료시켰던 메가박스의 오리지널 티켓의 9번째 영화로 '겨울왕국 2'가 선정되자 수많은 네티즌들은 개봉일부터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 예매 전쟁에 뛰어들었다.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해당 티켓이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 더불어 스페셜 클립까지 한정 증정되면서 더욱 경쟁률이 치열했다.

21일 1회차 상영분부터 티켓 증정이 시작된 가운데, 당일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은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티켓은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좌석당 1매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나 초대 관람권 등으로 관람했을 경우에도 메가박스 회원일 경우 수령이 가능하다.

한편,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티켓 이외에도 '겨울왕국 2' 콤보의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A콤보와 B콤보로 나뉘며, 판매 지점별로 일부 굿즈는 판매가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