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퀸' 송가인친구 '이미리', 송가인 응원 "신들린 가창력에 '눈물'" '1라운드 무사통과'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보이스퀸'에서 송가인 절친 이미리가 출연했고, 신들린 가창력에 모두들 놀랐다.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퀸'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퀸'

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퀸'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80인의 참가자의 1라운드 무대가 이어졌다. 첫 무대는 DJ DOC의 백업댄서를 했던 적도 있는 화성에서 온 결혼 8년차 주부 박은정이었고, 박은정은 에일리의 'U&I'를 선보이며 파워풀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줘 9개의 합격 크라운을 달성했다. 

박은정의 멋진 무대에 이어 분홍 원피스를 입은 러블리한 46세 김혜진 참가자가 등장했다. 애교가 가득한 몸짓으로 나온 김혜진 참가자는 4년차 주부로, "혜진에게 콩 빠져봐요"라는 강력한 애교에 참가자달을 비롯한 모두가 웃었고 김혜진 참가자는 장윤정의 '콩깍지'를 선보였다. 상큼발랄 트로트 요정 김혜진은 풍부한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발랄한 김혜진의 연기에 김경호, 이상민, 윤일상 모두 크라운 버튼을 누를지 말지 고민했고 4개의 크라운을 받은 김혜진은 위기 상황에 봉착했다. 끝까지 간드러진 목소리와 몸짓으로 열심히 열창을 한 김혜진은 마지막 크라운 버튼 1개를 추가시켰다. 대기실에서는 모두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과는 탈락이었다. 비록 탈락이었지만 최선을 다한 무대였다.

김혜진은 "이 곡이 장윤정씨 곡이잖아요. 친한 작곡가분이 쓴 노래고 제가 가이드를 불렀습니다"라고 말했다. 트로트 퀸 장윤정과 작곡가 지인을 위해 포기한 노래라는 김혜진. 김혜연은 "장윤정씨의 콩깍지란 노래가 쉬워보이지만 리듬감도 있어야하고 쉽지 않은 노래거든요. 그런데 본인 노래처럼 너무나 잘 불러주셨어요"라고 칭찬했다. 

태진아 또한 "김혜진씨도 노래를 참 잘했어요. 하지만 감동이 조금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라고 평했다. "아쉽습지만은 탈락했지만 밝은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태진아에 최선을 다한 김혜진은 손을 흔들어 보였다. 이어 다음 참가자로 34세의 이미리가 등장했다. "미스트롯엔 송가인, 보이스퀸은 이미리. 친구 가인이처럼 TOP 찍으러 예 왔노라"라고 노래로 자기 소기를 마친 이미리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황제성은 이미리의 노래를 듣고 "뭐야, 엄청 잘하시잖아"라고 얘기했고 범상치 않은 참가자의 포스를 드러냈다. 송가인의 '절친'인 이미리가 선보일 무대는 무엇일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미리는 "콧소리 전문가 경기 소리꾼"이라 자신을 소개했다. 김경호는 "벌써 다 보여줬는데?"라고 얘기했고 인순이 또한 "잘한다"라고 얘기했다. 국가무형문화재 이수자이기도 한 이미리는 경기민요 전문가로 송가인과는 대학 동기라고 밝혔다.

"학교가 안성이다 보니까 자취 생활을 했엇어요. 제가 103호에 살고 가인이가 106호에 살고. 너무너무 친했어요, 저희. 저랑 가인이뿐만 아니라 대학 동기들이 가족처럼 끈끈하게 잘 지냈어요"라고 말한 그. 이어 송가인이 영상편지로 등장했다. 송가인은 "국보급 콧소리하면 이미리. 우리 국악 여신 이미리. 많이 예뻐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이스퀸, 파이팅"이라며 친구를 응원했고 이미리는 '열두줄'을 열창했다.

약간은 어색한 무대제스처였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에 인순이는 박장대소했고, 곧 엄청난 가창력을 이미리는 선보였다. 누가 들어도 "잘한다"라고밖에 할 수 없는 그녀의 노래에 관객들과 퀸메이커들 모두 들썩였고, 이상민은 엄청나게 집중한 모습으로 이미리의 무대를 지켜봤다. 강호동은 왜 크라운을 안주지, 싶어 안절부절했고 이미리는 동시에 5크라운을 받아 6크라운을 달성했다. 

합격까지 필요한 크라운은 단 하나. 단 하나가 남은 상태에서 묘한 중독성이 있는 어색한 몸짓에 대기실의 출연자들도 모두 이미리의 몸짓을 따라했다. 곧 8크라운을 ㄷ라성한 이미리는 1라운드를 통과했고, 대기실의 출연자들은 박수를 보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퀸'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된다.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출연자는 강호동, 인순이, 태진아, 송가인을 비롯한 '송가인친구', '송가인친구이미리'로 불리우고 있는 이미리 출연자였다. 또 '미스트롯'의 대히트로 '미스터트롯'이 2020년 방영 예정에 있고 '보이스킹' 또한 관심을 받고 있어 여러 모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