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러쉬, 'Beautiful' 잇는 역대급 신곡 예고…'MV 이제훈-이주영 출연·콘서트까지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감성 뮤지션 크러쉬(Crush)가 가요계에 돌아온다.

지난 18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공식 SNS을 통해 크러쉬(CRUSH)의 정규 2집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크러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보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 따르면 크러쉬는 지난 2014년 발매한 정규 1집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 이후 5년 6개월 만에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를 선보인다.

크러쉬 인스타그램
크러쉬 인스타그램

크러쉬는 총 12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작사에 참여했다. 정규 2집은 앨범명의 의미처럼 시간의 흐름을 테마로 하며, 1번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시간으로 연결되는 스토리 구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1일 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크러쉬의 이번 신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이제훈과 이주영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이제훈은 지난 2015년 브라운아이드소울 '홈(Home)' 이후 약 4년 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크러쉬는 지난 2012년 싱글 '레드 드레스(Red Dress)'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이후 '우아해', '잊어버리지마', '오아시스(Oasis)', '뷰티풀(Beautiful)'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8월에는 싱글 '나빠 (NAPPA)'로 다시 한번 차트를 휩쓸며 음원 강자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크러쉬의 음악 세계관이 함축된 정규 2집이 기대되는 가운데, 크러쉬는 앨범 발매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9 크러쉬 온 유 투어 '원더로스트(wonderlost)'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다.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크러쉬의 연말 단독 콘서트 '크러쉬 온 유 :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CRUSH ON YOU : FROM MIDNIGHT TO SUNRISE)'는 12월 28일과 29일, 31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크러쉬의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