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다은 아나운서, 출산 앞둔 ‘임신 8개월’ 박슬기와 투샷 “웰컴 투 마미 월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정다은 아나운서가 임신 8개월 차인 박슬기와 만났다.

최근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 오는 날, 무거운 몸에도 에너지를 잃지 않는 언제나처럼 귀엽고 발랄한 슬기와의 데이트. 얼핏 밝으면서도 알고보면 항상 진중함을 잃지 않고 남을 배려하는 따뜻한 감수성까지 갖춘 슬기, 정말 좋은 엄마가 될거야 #엄마가되는것을축하해 #웰컴투마미월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박슬기-정다은 / 정다은 인스타그램
박슬기-정다은 / 정다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 포즈를 취한 박슬기와 정다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정다은의 따뜻한 멘트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현재 박슬기는 임신 31주 8개월 차로, 곧 출산을 앞두고 있다. 1986년생으로 나이 34세인 박슬기는 2016년 7월 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다. 남편의 직업은 광고회사 PD로 알려졌다.

네이버 건강백과에 따르면 임신 8개월 차 뱃 속 아기의 키는 약 40~43cm, 몸무게는 약 1.5~1.8kg이다. 골격이 거의 완성되고 감각기관이 완전히 발달한다. 머리가 골반 아래로 향하며 횡격막으로 호흡 연습을 한다.

1983년생인 정다은의 나이는 37세. 1976년생으로 44세인 남편 조우종과는 7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 2017년 3월 결혼한 조우종과 정다은은 같은 해 9월 딸 아윤이를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