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동물농장’, 죽도의 특별 가이드 안내견 ‘밍키’…“너무 귀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TV동물농장’에 특별한 가이드 안내견이 출연했다.

지난 20일 재방송된 SBS ‘TV동물농장’에서는 여객선을 타고 푸른 바다를 가로지르면 마법처럼 나타나는 섬, 충청남도 홍성군 죽도를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죽도의 명물 밍키의 모습이 공개됐다. 밍키는 식당에서 키우는 반려견으로, 죽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이드 견이다. 

'TV동물농장' / SBS 'TV동물농장'
'TV동물농장' / SBS 'TV동물농장'

밍키는 선착장에서 도착한 관광객들을 스캔한 후, 점 찍은 관광객 앞에서 애교와 필살기 ‘발라당’을 선보인다. 그리고 가이드가 돼 관광객들을 저마다 코스로 안내한다.

믹스견 품종인 밍키는 관광객들의 취향에 맞춘 코스 안내를 비롯해 포토존에서는 포토타임을 기다려주는 등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관광이 끝난 후에는 자신이 살고 있는 식당으로 안내까지 했다. 

식당 주인이자 밍키 아주머니는 “처음 보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다. 민폐가 되는 행동은 절대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 죽도는 충청남도 보령시 남포면 월전리에 딸린 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