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요일 예능] 21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엠카운트다운’ 결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1일 목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전국 시청률 3.7%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3.5%를 기록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이었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전국 시청률 2.8%로 케이블 예능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은 11월 14일 닐슨코리아 기준.

11월 21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11월 21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은 21일 결방한다.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되는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8%)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N ‘보이스퀸’은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신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괴팍한 5형제’(0.7%)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시베리아 선발대’(2.6%)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생고생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시즌3’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3.5%)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2.3%)는 최신영화를 빠르고 쉽게 전해드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구성으로 영화를 보는 새로운 시선을 제시하는 신개념 영화 전문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3.7%)는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이 만나고 싶은 스타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40분 방송되는 KBS1 ‘올댓뮤직’(1.4%)은 오직 올댓뮤직에서만 보고 들을 수 있는 뮤지션들의 라이브와 이야기로 유쾌한 록커 MC 육중완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