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이사배, 재방송 부르는 공주 미모·완벽 몸매·키 눈길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21 15: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언니네 쌀롱'에서 열연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일상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일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우리 리를레이리스앤제늘맨들 보고 싶은 거 다 얘기해주기 시간이에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사배는 요정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레이스가 돋보이는 핑크색 원피스와 옅은 갈색 웨이브 머리가 그의 사랑스러운 미소의 매력을 더한다.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미소가 완전 예쁘게 나왔네요", "아 이뽀요 언니는 존재 자체로도 너무 행복한 존재라 아무거나 해줘도 너무 좋아요", "지금처럼 언니의 밝은 모습만 보고 싶어요 사랑해요", "공주님이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이사배는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다. 지난 2015년부터 뷰티 개인 방송을 시작했으며 앞서 MBC의 분장팀에서 일한 바 있다. 이사배의 유튜브 채널 'RISABAE'는 21일 오후 3시 기준 구독자 222만 명을 기록 중이며, 유튜브 뷰티 분야에서는 두 번째로 구독자 수가 많다. 

이사배는 On Style '겟 잇 뷰티',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나와 특유의 입담과 끼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콘텐츠크리에이터상,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뷰티크리에이터부문, 엘르스타일어워즈 트렌드크리에이터를 수상했다.

현재 이사배는 지난 4일 첫방송된 '언니네 쌀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그램은 앞서 9월 파일럿 방송으로 편성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한예슬이 호스트를 맡고 이사배와 함께 한혜연, 차홍, 조세호, 홍현희가 출연 중이다. 

이사배가 고정 출연 중인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