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코빅)’ 징맨 황철순, 아빠된다…여자친구 혼전 임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징맨'으로 활약한 피트니스 선수이자 트레이너 황철순이 결혼 소식과 더불어 아빠가 된다고 발표했다.

20일 황철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과 운동에서는 프로답다 생각했는데 사랑에는 심각한 아마추어였다. 바람 잘 날 없는 인생에 묵묵히 응원하고 사랑해준 그녈 위해 모든 걸 바치기로 했다"며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황철순은 예비신부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도 밝혔다.

징맨 황철순 근황 / 인스타그램
징맨 황철순 근황 / 인스타그램
징맨 황철순 인스타그램
징맨 황철순 인스타그램

그는 예비신부의 태아를 가리켜 '슈퍼베이비'라고 칭하면서 "혼전임신이 뭐 자랑이냐고 하겠지만 불안정한 내 삶에 안정을 주는 방법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고 굳은 결심을 드러냈다.

황철순은 여자친구이자 예비 신부와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우리 자기 걱정하지마~ 그리고 너무너무 축하해~ 이건 축복이야. 오빠는 이제 새 삶을 시작하고, 열심히 살게. 주변 걱정시키며 여기까지 온 오빠는 '가장'이라는 신분이 더 자신있단다. 앞으로의 험난한 길 잘 헤쳐나가자~ 사랑해~그리고 고마워"라고 말했다.

황철순의 결혼발표에 많은 누리꾼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헉 장가가즈아", "오마이갓 형님 축하드려요", "멋지세요 진심축하드려요. 항상 행복하길 기도하겠습니다" 등 축하하는 반응을 보였다.

황철순은 머슬매니아를 비롯해 여러 피트니스 대회에서 수상했다. 그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코미디 빅리그'에서 코너 사이에 징을 치는 '징맨'으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