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김흥수, 과거 차예련과 만나 다정한 키스…최명길이 보낸 ‘원수 김명수 아들임을 알고 떠난 사실 밝혀져’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20 20: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 에서는 김흥수는 차에련과 만나 다정한 키스를 나누지만 최명길이 보낸 원수 김명수의 아들이 김흥수라는 사실을 알고 떠났던 과거가 드러났다. 

2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13회’에서 해준(김흥수)은 유진(차예련-제니스-홍유라)에게 “앞으로 당신이 제인이든 제니스든 관심 끄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유진이 세라(오채이)가 소개시켜 준 필립을 언급하자 걱정을 하게 됐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또한 해준(김흥수)은 술집에서 유진(차예련-제니스)을 위로하는 데니 정(이해우)를 보고 질투심을 느꼈다. 해준은 데니(이해우)에게 “남매가 우애가 깊으시네요”라고 빈정거렸고 데니는 해준의 질투심을 유발하기 위해 “친남매는 아니다. 나는 유진과 의붓남매인데 이 사실이 싫다. 내가 유진을 좋아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해준은 질투심에 불타는 표정이 됐고 유진을 데리고 나와서 “구해준이 유진 좋아해”라고 하며 유혹 작전이 성공했음을 알렸다. 해준과 유진은 과거 만나서 서로를 좋아하고 키스를 하게 됐지만 캐리정(최명길-미연)이 보낸 재명(김명수)의 아들 사진을 보고 해준(김흥수)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이어 유진은 해준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고 떠나버렸고 해준은 큰 사고를 당하게 됐다. 

또한 유진은 캐리 정(최명길-미연)이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인 유라(차예련) 아기 사진을 들고 캐리 정을 웃으면서 바라봤다. 유진(차예련)이 친딸인 줄 꿈에도 모르는 은하는 “우리 유라가 어디서든 건강하게 잘 살기 바라는 마음”이라고 고백했다.

또 은하는 유라를 납치한 장본인인 캐리 정과 봉사활동을 하고 엄마로서 속죄하는 마음이라고 하며 속내를 밝혔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