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위키미키 최유정,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생일 때 멤버들이 전한 근황…“아프자 말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위키미키 최유정이 생일을 맞이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2일 최유정의 생일을 맞이해 위키미키의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들의 생일 축하 게시글이 올라왔다. 

김도연을 시작으로, 루시, 지수연, 리나, 세이, 김도연, 루아, 엘리 등 모든 멤버가 최유정과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멤버들은 “우리 아프지 말고 건강하자” “아프지 말고 사랑한다” “항상 사랑하고 많이 많이 아껴요” 등 글로 그의 건강을 염려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올라온 사진 속에는 활동 때부터 편안한 일상 속 모습까지 위키미키 멤버들의 애정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최유정의 모습이 담겨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얘들아 유정이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 “너무 보고 싶다” “울 아기들 사랑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최유정을 그리워 했다.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

지난달 16일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의 최유정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공지했다. 이어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후 최유정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키링들(위키미키 팬덤명)에게 안 좋은 소식으로 이렇게 메시지를 적게 돼서 마음이 좋지 않다”며 “저는 쉬면서 힐링을 할 예정이다. 틈틈이 키링들과 소통도 할 거니까 너무 속상해하지 않기”라고 팬들을 달랬다.

꾸준히 소식을 전하겠다는 약속대로 최유정은 활동 중단 후에도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간간히 근황을 알리고 있다. 그는 생일을 맞이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기거나, 수능날 수험생을 응원하는 편지를 올리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16년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최유정은 2017년부터 위키미키의 멤버로 활약 중이다. 그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뛰어난 춤 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위키미키는 지난 8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을 발매해 썸머송 ‘Tiki-Taka (99%)’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