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송은이-신봉선이 반한 간간게장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송은이가 신봉선을 위해 찾은 간장게장 맛집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프로필 촬영을 마무리하는 송은이와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대표 송은이는 신봉선을 극진히 대하며 소속 연예인 챙기기 1인자에 등극했다. 송은이는 신봉선을 특별한 식당으로 데려갔다. 그곳은 송은이가 자신에게 상을 주고 싶은 날 가는 소중한 장소라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송은이가 찾아간 곳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한 간장게장 맛집. 두 사람은 알이 꽉찬 간장게장은 물론이며 부드러운 계란찜, 김칫국 등을 먹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방송 이후 누리꾼의 관심을 모은 간장게장 가게는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진미식당이다. 

이곳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오후 3시 15분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또한 공휴일은 매일 휴무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MBC '전참시'는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