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가본드' 황보라, 똥머리로 상큼 매력 발산…차현우의 ♥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20 17: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가본드'의 배우 황보라가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7일 황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애의맛 녹화가는길 #몇일 감기때문이 아파서 쥬씨 딸바쥬스로 비타민 챙겨요 #감기조심하세여 얼귤이 달떵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 안에 타고 있는 황보라가 담겼다. 그는 웨이브진 머리를 올려 묶은 채 카라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다. 생과일 쥬스를 마시며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모은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 배우님 정말 예뻐요", "어떻게 이렇게 귀엽죠", "저 얼굴이 달덩이면 저는요?", "배가본드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는 최근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황보라는 극 중 국정원 기획조정실 직원 공화숙 역을 맡았다. 정부 각 부처 업무에 관여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대담한 인물이다. 황보라는 퇴근하는 순간 화려한 변신을 시작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변해 '배가본드'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최근 잦은 결방으로 아쉬움을 안긴 SBS '배가본드'의 15회는 오는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황보라는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7년째 연애를 이거어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