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이승기, 근육으로 다져진 완벽 몸매 뽐내…결방 이유- 재방송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20 16: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집사부일체’ 이승기가 근육으로 다져진 몸매를 과시했다.

지난달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어따...ㅋㅋㅋ 이따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는 헬스장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근육으로 다져진 그의 몸매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콕이신가여?”, “부은것도 이뿌당”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 인스타그램

앞서 이승기는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예능과 연기, 음악을 오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는 중이다. 

특히 ‘화유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궁합’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현재 이승기는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배수지와 안정적인 연기호흡을 보이고 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는 지난해 S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그리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SBS에서 방영된다. ‘집사부일체’는 SBS, SBS Plus, E채널, SBS funE 등에 재방송되고 있다. 

한편 17일 방영예정이었던 ‘집사부일체’는 ‘프리미어 12 결승전’으로 결방했다. 해당 편은 이영애가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