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 번은 없다' 오지호, 황영희 사로잡은 ‘매력남’ 찰떡 소화…인물관계도는?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1.20 16: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두 번은 없다’ 오지호가 팜므파탈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연출 최원석, 박상우 극본 구현숙)에서 팜므파탈 감풍기로 출연하고 있는 오지호가 특유의 비주얼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방송에서 감풍기는 인생 한 방을 노리며 오인숙(황영희 분)에게 접근해 완벽한 비주얼과 운동실력을 뽐내며 그의 관심을 얻는데 성공했다. '적중률 백퍼센트 어프로치'라며 계획을 차근히 진행해 가는 감풍기의 모습은 그가 과연 구성 호텔을 상대로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이엘라이즈 제공
이엘라이즈 제공

평소 못하는 운동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운동실력을 자랑하는 오지호는 맞춤 수트를 입은 듯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찰떡 같이 소화하고 있다. 비주얼과 골프 실력을 고루 갖춘 감풍기 역할에 이 이상의 적임자가 없을 정도. 거기에 넉살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로 표현하며 감풍기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리고 있다.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인 오지호는 ‘환상의 커플’ ‘추노’ ‘처용’ ‘왜 그래 풍상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현재 그는 출연 중인 드라마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지호의 열연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MBC '두 번은 없다' 공식 홈페이지
MBC '두 번은 없다' 공식 홈페이지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