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비식스(AB6IX)-엑스원(X1) 이은상 소속 브랜뉴 뮤직, 악플러 강경대응 예고 "강력한 법적 조치"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20 13: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에이비식스(AB6IX)와 엑스원 이은상이 소속된 브랜뉴 뮤직이 악플러를 향해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20일 브랜뉴 뮤직은 SNS를 통해 ‘아티스트 악성 게시물 대응 관련 안내’를 공지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성 루머,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인 행위가 도를 넘는다고 판단한다”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팬분들께서 모아주신 자료들과 당사가 직접 모니터링한 자료들을 토대로 이번에도 선처 없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며 "이미 고소가 진행됐던 일부 사건은 수사를 통해 처벌까지 완료된 상황”임을 고지했다.

브랜뉴 뮤직 SNS

해당 사건은 실형 등 중형이 선고됐다고 밝힌 브랜뉴 뮤직은 “같은 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브랜뉴뮤직은 에이비식스 이외에도 키디비, 그리, 엑스원 이은상 등이 소속된 소속사다. 

지난 19일 에이비식스의 멤버 박우진은 스케줄 소화 중 부상을 당해 '무릎 연골판 파열' 진단을 받았다. 이에  에이비식스는 당분간 4인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래는 브랜뉴 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보내주시는 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성 루머,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역 등의 악의적인 행위가 도를 넘는다고 판단,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그동안 팬분들께서 모아주신 자료들과 당사가 직접 모니터링한 자료들을 토대로 이번에도 선처 없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며, 이미 고소가 진행됐던 일부 사건은 수사를 통해 처벌까지 완료된 상황임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법원의 판결을 보면 위와 같은 행위에 대해 실형 등 중형이 선고되고 있습니다. 당사 역시 같은 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