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 성민, '오르골' MV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20 12: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오르골 (Orgel)’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0일) 낮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과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오픈된 신곡 ‘오르골 (Orge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오르골’이란 매개체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잊고 있던 꿈을 회상하는 성민의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성민의 첫 솔로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인 ‘오르골 (Orgel)’은 따뜻한 기타 멜로디에 감성을 더하는 오르골 사운드가 만나 포근함을 선사하는 어쿠스틱 곡. 이번 앨범에는 신곡 ‘오르골 (Orgel)’을 포함해 ‘꽃말 (Stay)’, ‘스르르 (Zzz…)’, ‘쉼표 (Rest)’, ‘I Pray’까지 총 5 트랙이 수록됐다.

Label SJ
슈퍼주니어 성민 미니 1집 ‘오르골 (Orgel)’ 티저 / Label SJ

더불어 성민은 11월 22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생방송 ‘성민의 오르골 Music Box’를 진행,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성민의 감미로운 보컬을 만날 수 있는 미니 1집 ‘오르골 (Orgel)’은 오는 11월 2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성민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10월 14일 정규 9집 앨범 'Time_Slip'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그러나 이번 활동에서 성민은 제외됐다.

앞서 지난 6월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정규 9집 앨범은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시원, 은혁, 동해, 려욱, 규현 9인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됐다"며 "강인과 성민은 향후 별도의 개인 활동으로 인사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퍼주니어의 컴백 소식이 전해진 후 팬들은 강인과 성민의 활동 제외를 요구했다. 강인은 음주운전 및 폭력 사건에 휘말렸으며 성민은 아내 김사은과 결혼하는 과정에서 팬기만 논란으로 비판받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팬들의 반응에강인은 그룹을 탈퇴를 결정했으며 성민은 그룹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것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