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이벌 1+1' 신수지, 거울샷 속 이기적 몸매 '군살 1도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신수지가 남다른 몸매를 뽐냈다.

지난 19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용써야 너네 다리길이 비슷하다.. 아닌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찍은 신수지가 담겼다. 그는 몸에 딱 달라붙는 티셔츠에 레깅스를 입은 모습이다. 긴 다리와 작은 얼굴이 시선을 모은다. 

신수지 인스타그램
신수지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와 언니 몸매 진짜 좋네요", "노출 하나 없어도 섹시하다", "이 비율 실화인가요?", "화보 같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수지는 최근 KBS2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 (이하 썸바이벌 1+1)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최근 신수지는 세 명의 남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중간 선택 결과 2표를 받으며 최고 인기녀에 등극한 것. 이와 함께 신수지가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2 '썸바이벌 1+1'은 썸도 타고 장도 보는 신개념 썸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