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이시아, 나이 궁금케하는 큐티뽀짝 청순 미모 "'얼굴없는 보스' 내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더 짠내투어'의 100회 게스트로 출연한 이시아가 첫 주연작 영화 '얼굴없는 보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20일 오전 이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쁜사진 감사합니다. 얼굴없는 보스 내일 개봉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아는 활짝 미소 지으며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하얗고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단아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머리가 귀여운 매력도 더한다.

이시아 인스타그램
이시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시아님 감기 조심하세용", "시아님 보러 총총총",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진짜 너무 예쁘다",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사진이네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이시아는 지난 2011년 걸그룹 치치로 데뷔한 가수 출신 배우다. 그는 첫 활동곡 'Love is Energy' 이후 그룹에서 탈퇴했다. 이후 2015년 예명을 이시아로 바꾸고 연기자로 전향, MBC '구암 허준', JTBC '하녀들',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16년 방영된 tvN '시그널'에서 주인공 이재한(조진웅)의 첫사랑으로 등장해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이후 KBS1 '별난 가족'을 통해 주연에 발탁되고, OCN '터널', 영화 '협상' 등에 출연해 더 많은 대중에게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이시아는 정우성, 이정재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서 영입한 1호 배우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1일 개봉을 앞둔 송창용 감독의 '얼굴없는 보스'에서 이시아는 정민정 역을 맡았다. 영화는 실제 건달들의 냉혹한 지하세계를 생생하게 그린 감성 실화 누아르다. 폼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보스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 상곤(천정명)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총 제작기간만 8년 10개월 27일이 걸렸다. 

한편 이시아는 지난 11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에 이이경과 함께 베트남 나트랑 여행 게스트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시아의 나트랑 여행기가 펼쳐질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영화 '얼굴없는 보스'는 21일 전국 극장가에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