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 출신 전효성, 신곡 'STARLIGHT' MV 티저 공개…'리즈 갱신'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20 1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신곡 'STARL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전효성은 오늘 20일 오후 6시에 신곡 'STARL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STARLIGHT’는 지난 2016년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전효성의 솔로 앨범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 13일과 14일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1차 티저 사진과 컨셉 포토를 공개한 바 있으며, 오늘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는 전효성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도화지에 크레파스로 별 그림을 그리는 전효성이 밝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전체적으로 밝고 환한 영상미와 전효성만의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이번 티저 영상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전효성 / JHS엔터테인먼트
전효성 / JHS엔터테인먼트

또한 전효성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 20일 오후 8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2월 28일 팬미팅을 개최해 오랜 시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눌 예정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전효성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발매하는 앨범으로 자켓 사진을 비롯해 뮤직비디오까지 전효성이 앨범 기획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한껏 모아지고 있다. 또한 전 소속사인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이렇듯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전효성의 신곡 'STARLIGHT'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8월 전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 분쟁을 끝났다. 이달 서울고등법원의 화해 권고 결정에 따라 전속계약 효력이 없는 것으로 해결된 후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