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수지, 리듬체조-볼링 이어 골프 향한 관심…“골프장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썸바이벌'에 출연하는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출신 볼링 선수 신수지가 골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과거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딴손녓 골프장 넘 조으당 #베트남 #호치민 #골프 #sbs골프"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골프웨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수지는 아름다운 외모와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 등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신수지 인스타그램
신수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뭐든 잘하는 신수지님 응원합니다", "골프 재미있으신가요", "골프 화이팅", "팬입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29세인 신수지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이다. 리듬체조 국가대표 활동 당시 신수지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에 참가했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선수 은퇴 이후 프로 볼러로 전향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신수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신수지는 지난해 비스트 출신 장현승과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다. 열애 인정 이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수지는 남자친구(남친) 장현승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고백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신수지와 장현승이 결별 소식을 전했다.

최근 신수지는 '썸바이벌'에 출연 중이다. '썸바이벌1+1'을 통해 신수지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