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릭비 오종혁, 깜짝 열애 공개 후 근황…과거 이다희-티아라 소연 열애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종혁이 열애 중인 사실을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월 오종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 생일 축하드림다! 드디어 형수님과 새로운 시작! 행복하시옵소서”라며 지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밝은 미소 속 깔끔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이 세월을 거스르는 아이돌 현역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한편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알린 오종혁을 보고 누리꾼은 “오빠 티비보는데 여전히 너무 멋져” “방송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내가 팬이였다는 게 뿌듯할 정도로 여전히 최고 멋짐”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오종혁 인스타그램
오종혁 인스타그램

지난 19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 “혹시 사랑하고 있는 분”이라는 질문에 멤버 노민혁, 하현곤, 유호석, 오종혁이 손을 들어 열애 중인 사실을 깜짝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그가 과거 공개 열애 했던 사실이 재조명되며 그의 전 여자친구 배우 이다희,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 등이 소환되고 있다.

2003년 오종혁은 배우 이다희와 공개 열애했다. 오종혁은 클릭비 콘서트에서 여자친구 이다희를 공개했다. 이에 대해 오종혁은 “팬들이 좋아할 줄 알았다”며 해명했으나 당시 팬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 당시 사건은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또한 티아라 출신 소연과 2010년 12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3년 9월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그러나 2016년, 6년 간의 열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한편 올해로 나이 37세인 오종혁은 그룹 클릭비의 멤버로 1999년 데뷔했다.

2011년 해병대 군악대로 입대했으나 해병대수색대로 옮겨 한 달 간 전역을 미루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