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VIP' 장나라, 母 계미옥의 '불륜' 상처 고백 "엄마가 돌아오기만 기다렸다"...이상윤에게 "당신 여자를 찾을 것이다" 선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VIP'에서 장나라가 이상윤의 불륜녀를 본격적으로 찾겠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VIP 캡처
SBS VIP 캡처
SBS VIP 캡처
SBS VIP 캡처
SBS VIP 캡처
SBS VIP 캡처

19일 방송된 ‘VIP’ 6화에서는 나정선 (장나라 분)이 母 계미옥 (김미경 분)을 만난다. 계미옥이 쓰러졌다는 이야기에 한달음에 병원으로 달려온 나정선은 나영철 (최홍일 분)이 병원에 있는 것을 보고 분노한다. 나정선은 "저 여자가 우리한테 어떻게 했는지 모르냐. 절대 잊지마라. 아빠가 이렇게 있느니 내가 있는 게 낫다."며 나영철과 박성준 (이상윤 분)을 돌려보낸다. 나정선은 계미옥에게 "입원이 길어지면 간병인을 붙이겠다. 생물학적 엄마니 그 정도는 하겠다."고 말한다.

나정선의 母 계미옥은 불륜으로 인해 집을 나갔고, 7년 전 나정선이 결혼을 할 때 나정선과 다시 만났다. 나정선은 계미옥에게 "박서방에게 양복이라도 해주라."며 돈을 받게 되고 "고작 이걸로 다 덮을 수 있냐."고 말하면서도 마음이 풀리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자신을 찾아온 것이 나영철의 부탁 때문이었음을 알게 되고 "엄마가 나를 찾는 건 돈 때문 아니냐." 분노한다. 

한 편 이현아 (이청아 분)은 박성준 (이상윤 분)에게 “그만 멈춰. 그래야 하는 거잖아.” 라는 섬뜩한 경고를 남긴다. 이현아는 지난 18일 방송된 5화에서 나정선으로부터 '오빠에게 여자가 있다는 문자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현아는 또한 나정선의 자리에서 문자를 보낸 사람을 본 적이 있다. 

나정선은 하이앤드 주얼리 브랜드 티포네의 회장 다니엘과 (이기찬 분) 그의 연인인 리아 (김소이 분)를 응대하러 간다. 상대 업체인 명일 백화점의 견제에도 나정선은 다니엘과 리아의 숙소를 한옥으로 즉석에서 변경해주는 등, 활약한다. 그러던 중 나정선은 병원으로부터 계미옥의 검사결과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나정선은 박성준에게 "엄마가 검사를 다 받을 수 있도록 해달라." 부탁하지만 계미옥은 그대로 퇴원하려 한다. 

계미옥은 “내 몸은 내가 제일 잘 안다. 검사 안 해도 된다.” 라는 말에 나정선은 “엄마가 뭘 알아서 혼자 하냐. 암이라잖아.” 라고 이야기를 한다. 계미옥은 “나도 내 목숨 소중하다. 박서방한테 돈 해달라고 부탁도 했다.”고 말하며 “그래도 그건 내 돈이었다. 박서방 양복하라고 준 건 내 돈이다.” 라고 이야기했다. 나정선은 “나랑 아빠한테 왜 그랬냐.” 따져 물었고 계미옥은 “네 아빠는 내 인생에 일어난 유일한 좋은 일이었는데 그게 감당이 안 됐다. 감정에 들떴다.” 라고 고백했다. 나정선은 “후회하긴 했냐.”며 물었고 계미옥은 “매일, 매초를 후회했다. 그런데 그게 무슨 소용이 있냐.” 되물었다.

나정선은 “엄마가 돌아오면 용서해주겠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떠난 엄마가 돌아오길 계속 기다렸다. 엄만 돌아오지 않는구나. 난 버려진거구나 깨달았을 때 엄마가 죽었으면 좋겠더라.”고 울며 “나는 그때 결심했다. 절대로 떠나는 사람이 되지 않겠다고.” 라고 고백하며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으려는 계미옥의 손을 뿌리친다. 

한 편 다니엘의 저녁식사에 초대받은 나정선은 리아의 통화를 엿듣게 된다. 리아는 “다니엘에게 전문 CEO 체제로 가자고 할 것이다. 그럼 그때 날 CEO로 만들어달라.”고 말하며 “내가 CEO가 되면 티포네를 매각할 것이다.” 라고 말한다. 다니엘은 통화내용을 들은 나정선을 다른 곳으로 데려가 “리아가 뭘 하는지 나도 안다. 하지만 나에게 리아가 필요하다. 그러니 모른 척 해달라.”고 부탁한다.

집으로 돌아온 나정선은 박성준에게 “이런 문자를 받았다.”며 자신이 받은 ‘불륜 내용’이 담긴 문자를 내민다. 나정선은 “덮어두려 했는데 생각이 더 커져서 안 되겠다. 알아야겠다. 당신이 만났다는 여자에 대해서 말이다.” 라고 이야기 하여 긴장감을 자아냈다.  

VIP 인물관계도 캡처
VIP 인물관계도 캡처

드라마 'VIP'의 인물관계도는 위와 같다.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 22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