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장나라, 엄마 김미경을 향한 분노 "당신이 날 찾는 이유는 돈 뿐이지 않냐"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VIP‘에서 장나라와 김미경의 갈등이 드러났다.

SBS VIP 캡처
SBS VIP 캡처

19일 방송된 ‘VIP’ 6화에서는 나정선 (장나라 분)이 병원으로 찾아와 엄마 계미옥 (김미경 분)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리 와 있던 박성준 (이상윤 분)은 “염증 수치가 높아 검사를 해야 할 것 같다.” 라고 설명했다. 나정선은 “심각한 건 아니겠지.” 라고 걱정을 하면서도 아버지인 나영철 (최홍일 분)이 “내가 병원에 보호자로 있을 테니 들어가라.”는 말에는 “아빠가 왜 저 여자 보호자냐.”며 화를 내는 모습을 보였다.

나정선은 “저 여자 남보다 못한 사람이다. 다른 남자랑 살겠다고 떠났던 사람 아니냐. 아빠가 있을 바엔 내가 있는 게 낫다.”며 나영철을 보내고 박성준에게도 “자기에게 이런 거 보여주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단둘이 병실에 남게 된 나정선은 “오빠는 왜 만났냐. 오빠한테 설마 돈 해달라고 했냐. 어떻게 하면 그렇게 살 수 있냐.”고 화를 냈다.

나정선은 7년 전, 결혼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온 계미옥에게 “잘 자랐네. 그냥 축의금이라 생각하라.”며 돈이 든 봉투를 받게 된다. 나정선은 “고작 이걸로 어쩌겠다는 거냐는 생각을 했지만 잠깐, 정말 아주 잠깐 나도 사위 챙겨줄 엄마가 있구나 라는 새악도 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자신의 결혼식 날 계미옥에게 나영철이 돈을 건네는 모습을 본 나정선은 “결국 날 찾아온 이유가 돈 때문이었냐.”며 상처를 받고 마음을 닫아버린다.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 22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