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이청아와 이상윤을 두고 신경전 눈길…“그 여자가 너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와 이청아는 미묘한 신경전을 벌여 이목을 끌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VIP’에서는 장나라와 이청아가 긴장감 넘치는 대화를 하며 이상윤의 여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장나라와 이청아는 회의실에 단둘이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빚에 시달리고 있는 이청아를 도와주기 위해 장나라는 흔쾌히 자신의 돈을 넘겨줬다.

장나라-이청아 / 네이버 tv캐스트
장나라-이청아 / SBS ‘VIP’ 네이버 tv캐스트

이를 차가운 시선으로 지켜보는 이청아의 눈빛이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은 친하게 지내던 회사 동료지만 어느 순간 사이가 틀어지게 됐다. 특히 이상윤의 불륜 상대로 의심하게 되면서 더욱 골이 깊어졌다.

장나라는 이청아에게 솔직하게 “오빠(이상윤)가 너랑 바람 난 게 아닐까 의심했어. 오빠가 여자가 있었어”라면서 “주인공 병인지 몰라도 네가 너무 신경 쓰인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청아는 “나한테 왜 이야기 한 거야? 그 여자가 나일 수도 있잖아”라고 묻자 장나라는 “너니?”라고 되물었다. 이어 장나라는 “답답해서 물었고 그게 네가 아니었으면 좋겠다”라고 털어놓았다.

장나라를 비롯해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전 등이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매주 쫄깃한 전개로 이목을 끌며 이상윤의 여자를 둘러싼 각종 추리력을 발동하게 했다. SBS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