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생방송 오늘저녁' 하남 누룽지 닭백숙집-송파구 방이동 한우소곱창 덮밥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에 누리꾼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닭백숙 맛집과 덮밥 맛집이 소개된다.

이날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는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에 위치한 누룽지 닭백숙집이 전파를 탄다. 

이곳은 엄나무, 자연능이 들어간 백숙이 대표메뉴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이다.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 30분이다. 단 구정과 추석 전일 및 당일에는 휴무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MBC '생방송 오늘저녁'

이어 소개되는 곳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베X욘방이다. 이곳은 한우소곱창이 들어간 호르몬동과 연어가 들어간 마리네이드 사케동이 인기 메뉴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주간 라스트 오더 시간은 오후 2시 30분이며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을 가진다. 이후 야간에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영업한다. 

주말의 경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주간 영업을 진행한다. 이때 라스트 오더는 오후 2시 50분이다. 평일과 마찬가지로 브레이크타임을 2시간 가진 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다시 영업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월, 수, 목, 금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화요일에는 오후 5시 5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