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모녀’ 차예련, 김흥수와 나이 무색한 케미…“시청률 올라서 좋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우아한 모녀’ 속 차예련과 김흥수의 투 샷이 포착됐다. 

최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우아한 모녀와 함께해요 시청률 올라서 기분좋은 아침 이였어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우아한모녀한유진 #kbs7시50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흥수는 추궁하는 듯한 얼굴로 차예련을 붙잡고 있다. 차예련 역시 그런 김흥수를 냉담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완전 기대돼요”, “요즘 우아한 모녀 보려고 일도 빨리해요”, “드라마 너무 재밌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차예련 인스타그램

차예련은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목소리’에서 주인공 초아 역을 맡으며 데뷔했다. 서늘한 인상과 완벽한 연기로 신스틸러로 등극한 그는 ‘구타유발자들’에서 인정 역을 맡아 관객을 찾았다. 

차기작으로 ‘므이’, ‘못된사랑’, ‘스타의 연인’, ‘도레미파솔라시도’,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닥터 챔프’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그는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함께한 주상욱과 공개 열애를 인정했고 2017년 결혼해 현재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다. 

‘퍼퓸’ 종영 후 차기작으로 ‘우아한 모녀’를 택한 차예련은 최명길-김흥수-오채이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로 매일 오후 7시 50분 KBS2에서 방송되며 총 100부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