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 은종건-임현수와 여행 예능 도전 ‘뉴욕에서도 빛나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정해인의 여행 예능으로 화제되고 있는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일명 걷큐멘터리다.  정해인과 그의 절친인 배우 은종건, 임현수의 별천지 뉴욕 여행기를 그린다. 

지난 13일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네이버 TV캐스트에는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걱정인형으로 변신한 정해인의 반전 인터뷰로 시작됐다.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은 회차 걱정부터 시작해 시청률 걱정, 급기야 분량 걱정까지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뉴욕에 입성한 정해인은 훈훈한 비주얼로 거리 곳곳을 누비는가 하면, 현지 어린이와 하이파이브까지 하며 그럴듯한 여행 다큐 피디의 포스를 뽐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도 잠시 정해인은 쌩초보 다큐 피디의 면모를 숨기지 못해 웃음을 안긴다. 정해인은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프로 피디들처럼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을 연발하며 현지 음식을 먹어보고, 현지인들을 만나보고, 현지 문화를 겪어보려 하지만 좀처럼 멋들어진 그림이 나오지 않는다. 

심지어 매운맛에 된통 당해 눈물을 쏟고, 갈매기에게 구애를 펼치다 무참히 외면 당하고, 뉴욕 귀신 앞에 쫄보가 되는가 하면 혼자만의 뱃놀이에 “나 지금 너무 고독해”를 부르짖는 정해인의 반전 허당끼가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에 다큐 초보 정해인의 좌충우돌 뉴욕 여행기가 기대를 모으는 동시에 이 과정에서 드러날 처음 만나는 정해인의 모습이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티저 영상에 이어 포스터 2종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뉴욕 중심에 우뚝 선 쌩초보 다큐 피디 정해인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자유의 여신상, 브루클린 다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비롯한 화려한 야경 등 뉴욕의 상징들이 팝아트화되어 있는 광경이 그야말로 별천지다. 이에 다큐 초보 정해인이 뉴욕의 어떤 매력을 담아낼 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또한 뉴욕 곳곳을 누비는 정해인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달랑 배낭 하나만 멘 채 빌딩숲을 거니는가 하면 은종건, 임현수와 펍에 앉아 수다타임을 갖는 등 뉴욕을 알차게 즐기는 가지각색 정해인의 모습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정해인은 뉴욕 촬영에 대해 “가기 전에는 예능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여행에 대한 설렘과 함께한 종건이 형, 현수 덕분에 너무나도 행복한 첫 뉴욕 여행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나 영화와는 환경이 전혀 다른 촬영이어서 예능을 만들어가시는 분들에 대한 존경심이 더욱 커졌다”고 전했다. 

정해인은 쌩초보 다큐 피디 정해인에 대해 스스로 점수를 매기기도 했다. 그는 “시작이 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딱 50점 정도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서툴고 부족한 면도 있지만 진솔한 모습을 담았기에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피디 정해인의 고군분투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끝으로 정해인은 시청자를 위해 시청포인트를 귀띔했다. 정해인은 “친구들과의 케미와 뉴욕이 처음인 여행객의 입장에서 서툴고 우왕좌왕하는 모습들, 그리고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볼 수 없는 평상시 저의 모습들이 많이 담겨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의 뉴욕 여행기를 그리는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오는 26일 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