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D-1’ 아스트로(ASTRO), ‘Blue Flame’ M/V 티저영상 공개…몽환적인 다크 섹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컴백을 앞둔 아스트로(ASTRO)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지난 18일 오후 아스트로의 미니 앨범 6집 ‘BLUE FLAME’(블루 플레임) 타이틀곡 ‘Blue Fla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에서 아스트로는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어둠이 내린 정원은 ‘All Night(전화해)’ 뮤직비디오 속 화사한 정원과 대비돼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와 동시에 지난 앨범과의 연관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판타지오
판타지오

또한, 세련된 느낌을 발산하는 아스트로의 ‘몽환파탈’ 매력이 함께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곳곳에서 느껴지는 이전 볼 수 없던 파격적인 시도를 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스트로는 티저 이미지, 콘셉트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의 프로모션 티저 콘텐츠를 모두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청량을 벗고 ‘몽환파탈’ 매력을 입은 감각적인 비주얼 변화와 더불어 아티스트로서의 성장과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을 예고한 아스트로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누리꾼들은 “청량돌인줄만 알았는데 다크한 섹시미도 찰떡같이 어울려요, 내일이 빨리 오기를”, “아스트로 블루플레임 대박 나자”, “드디어 내일이다 아 떨려”, “내일이야 실감이 안 나, 빨리 보고싶어 별둥이들”, “후덜덜 미쳤어요”, “활활 타오르자 블루플레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으로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앞서 아스트로는 멤버 문빈이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해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