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한예슬, 가슴 부근 타투 깜짝 공개…'시크+섹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19 10: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한예슬이 특별한 타투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어딘가에 가지런히 누워있다. 그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가슴과 배 사이에는 칼 모양의 타투가 3개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여신님이다", "사랑해요 한예슬", "와 문신 진짜 멋있다", "언니는 왜 나이를 안 먹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최근 MBC '언니네 쌀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첫 예능 MC에 도전한 한예슬은 회를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진행력과 매 회 보는 재미를 더하는 세련된 스타일로 한예슬표 힐링 예능을 선사하고 있다. 나긋한 목소리와 애교 섞인 리액션으로 사랑스러움으로 가득 찬 쌀롱을 이끌어나가는 한편 웃음을 유발하는 저 세상 텐션의 리액션으로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잡은 것.

특히 출연하는 게스트의 특징과 장점을 부각시킬 뿐 아니라 쌀롱을 함께 이끌어나가는 전문가 군단에게도 쏟아지는 한예슬 대표의 칭찬 진행은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착한 예능의 대표 주자로 우뚝 서며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예능이라는 평이다.

한예슬이 출연하는 MBC  ‘언니네 쌀롱’은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이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