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현재 아내 박민정, “내 사랑 1호 슈퍼맨”…‘화려한 돌잔치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19 07: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조현재의 아내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이 남편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최근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동안 고생했어 여보~ 앞으로도 잘부탁해 사랑해 내사랑 1호 슈퍼맨~ #내사랑1호 #사진찍기힘듬 #돌끝맘 #첫돌기념 #가족"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프로골퍼 박민정은 시스루 소재가 더해진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배우 조현재는 깔끔한 슈트 패션을 자랑하고 있다. 조현재와 아내 박민정은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선남선녀 케미를 보여줬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분이 닮았네요", "멋진 모습", "너무 축하드려요", "항상 행복하세요", "우찬이 첫 생일 축하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9세인 박민정은 과거 프로골퍼로 활동했었고, 현재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박민정은 지난해 배우 조현재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조현재의 나이는 40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결혼 후 슬하에 아들 우찬 군을 자녀로 둔 박민정과 배우 조현재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가족들이 함께 살고 있는 집과 아들 우찬 군, 박민정 여동생 부부 등 집안 가족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조현재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힘들게 살아왔던 과거 가정사를 공개하기도 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