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1회, 이상화 부모님 집에서 24시간 ...“아기는 몇 낳을까요?” 어색한 장인과 사위, 이상화♥강남 양봉커플 달달한 일상 대공개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19 0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8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하희라가 함께 했다. 다음으로 공개 된 일상은 24시간 처가살이에 돌입한 이상화♥강남 커플의 달달한 하루였다. 이상화는 어머니와 함께 산책에 나섰고, 강남은 장인어른과 함께 마당 잔디 깎기에 돌입했다. 과연 그는 깔끔한 마당 가꾸기가 취미인 장인어른의 마음에 쏙 들 수 있을까.

하지만 잔디초보인 강남은 첫 단추부터 쉽지 않았다. 그 모습을 보던 김숙은 “여기는 약간 고생길 일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불안해했다. 강남은 계속해서 장인어른의 뒤를 따라다니는 모습을 보였고, 5분이 지나서야 잔디 손질 기계를 운전했다. 하지만 결국 성에 안 찼던 장인어른은 “마무리는 내가 할게”라고 말하며 강남에게서 기계를 건네받았다. 처음 잔디 깎기 기계를 다룬 강남의 손에는 잘 익지 않을 수밖에 없었다. 스튜디오에서 그 모습을 보던 강남은 “길이 있대요, 전 하나도 안 보이는데”라고 말하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와 달리 이상화와 어머니는 사이좋게 산책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화는 어머니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물었다. 하지만 계속되는 그녀의 질문에 어머니는 “왜 그런 걸 자꾸 물어, 쑥스럽게”라고 말하며 머쓱하게 웃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그녀는 여전히 설레는지 거듭 물었고, 어머니는 “옛날에는 있었지, 지금은 정으로 사는 거지”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패널들은 전부 웃음을 터트렸고, 최수종은 “그럼요, 쑥스러워서 말씀을 저렇게 하시는 거지”라고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어색함이 감돌던 와중 강남은 “아기는 몇 낳을까요?”라는 질문으로 분위기 전환에 성공하게 된다. 장인어른은 “셋만 낳아”라고 대답하며 미소를 지었다. 그의 말에 강남은 “상화는 한 명만 낳자고 하던데”라고 대답했지만, 장인어른은 “에이 한 명 가지고는 외로워서 안 되지”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서 두 사람은 “아들 둘, 딸 하나”라고 말을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장인은 “딸이 효녀지, 아들들은 쓸데없어”라고 말하며 웃음을 짓기도 했다. 하지만 이 대화를 끝으로 두 사람은 다시 조용해지게 되었다. 과연 모녀와 달리 사위와 장인의 어색함은 해결될 수 있을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