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1회, 최수종♥하희라 “고마워 추억을 되살려줘서” 두 강아지와 함께하는 새로운 장흥 아침 ...“온 사방에 X만 싸놨어!” 깔끔 최수종 패닉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18 23: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8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하희라가 함께 했다. 가장 먼저 공개 된 것은 최수종♥하희라의 장흥살기 아침 일상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 이어서 마을 회관에 있던 강아지 선이, 학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맞이했다. 두 강아지의 이름은 마을이름 ‘선학동’에서 따왔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일어나자마자 거실 바닥에 온통 영역표시를 해 놓은 두 강아지의 흔적을 치우기에 몰입했다.

그 와중에 하희라는 “소변 잘 가렸네”, “그래도 오줌은 잘 가렸네”, “건강한 똥 쌌네”라고 말하며 초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최수종은 “온 사방에 똥만 싸놨어!”라고 말하며 청소도구를 집어 들었다. 두 사람은 계속해서 다른 모습을 보였다. 하희라는 연신 “정말 오랜만에 응가를 치워보는 구나”, “고마워 추억을 되살려줘서”이라고 이야기 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그에 반해 최수종은 “뭔 추억을 되살려줘서, 뭐가 고마워”라고 말하며 급기야 강아지들의 발바닥을 물티슈로 닦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그 날의 아침을 보던 하희라는 강아지들이 소변을 가린 것이 대견하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서 아침을 먹는 두 강아지의 모습에 김구라는 “웬만한 사람보다 낫네”라고 이야기 했고, 강남도 “집중하게 되네요”라고 말하며 긍정했다. 과연 선이, 학이 두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최수종♥하희라의 장흥 한 달 살기는 무사히 흘러갈 수 있을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