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오늘부터 1일’ 허안나, 가슴라인 위해 ‘원투 펀치 운동법’ 배우고…차오루는 애플힙을 위한 식단 솔루선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18 22: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오늘부터 1일’에서 허안나와 차오루가 각각 새로운 솔루션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Olive TV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1일-7회’ 에서는 MC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 신애련과 전문가 김지훈, 민혜연의 진행으로 공식 에이스 차오루와 허안나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꿈꾸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Olive ‘오늘부터 1일’ 방송캡처
Olive ‘오늘부터 1일’ 방송캡처

 

차오루는 하지만 운동과는 별개로 식단이 제대로 안되고 있는 것이 문제로 발견됐고 먹지 않고 운동을 하면 의미가 없다는 민혜연, 김지훈 가이드의 조언으로 식단을 새롭게 조절하기로 했다.현미 떡볶이부터 연어, 캐쉬넛과 오일로 만든 아이스크림 등 건강한 음식들의 향연을 보여주고 애플힙 엉덩이를 만들기 위한 식단 솔루션을 넣게 됐다. 

또한, 허안나와 차오루의 성공적인 변화를 위해서 노홍철도 함께 실천해 보기로 했다. 허안나는 tvN '코미디빅리그' 동료 개그맨들에게 직접 자신이 배운 홈트 팁을 알려 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가슴 라인 고민을 가지고 5주 동안 홈트를 했는데 많은 변화가 보이게 됐고 굽은 어깨와 말린 등을 교정할 수 있는 '원투 펀치 운동법'을 배우게 됐고 운동을 함께 하게 된 노홍철과 권투시합을 하게 됐고노홍철의 입술에 피를 보이게 하면서 당황하게 하는 모습을 보이게 됐다. 

솔루션을 착실하게 실천 중인 두 모범생 허안나와 차오르는 중간 점검을 하게 됐다. 두 사람은 성공적인 변화를 의해 다욱 강력해진 홈트팁고 식단이 공개됐고 특히 김지훈 전문가는 운동을 너무나 잘 따라하는 차오루를 칭찬하면서 “식단을 함께 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인 애플힙을 얻을 수 있다”는 조언을 했다.

또 김지훈은 차오루에게 쌀을 가마니로 선물로 전달하면서 쌀 가마니로 운동을 하고 내용물로 꼭 식사를 하라고 말했다. 이에 회원들은 전문가들과 함께 홈트와 식사팁을 받으면서 자신의 체질과 취향의 솔루션을 받게 됐고 노홍철도 함께 실천해보고 효과를 보개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오늘부터 1일’은 연예인 회원의 고민을 해결하고 틈새 습관 교정과 내 맘대로 홈트레이닝을 통한 생활 속 라인 찾기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Olive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1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됐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