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부터 1일’ 허안나X차오루, 가슴라인 홈트 5주차-애플힙 만들기 3주차 최대 미션은 ‘식사를 하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오늘부터 1일’에서 허안나와 차오루의 생활 속 라인 찾기 레벨업을 위한 새로운 미션을 시작했다. 

18일 Olive TV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1일-7회’ 에서는 MC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 신애련과 전문가 김지훈, 민혜연의 진행으로 모범생 회원 허안나와 차오루가 재등장하게 됐다.

 

Olive ‘오늘부터 1일’ 방송캡처
Olive ‘오늘부터 1일’ 방송캡처

 

두 사람은 생활 속 라인을 찾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솔루션을 임하며 노력을 해왔다. 허안나와 차오루는 ‘오늘부터 1일’ 에서 배운 홈트(홈트레이닝)를 시작한지 각각 5주차, 3주차가 된 가운데 업그레이드된 미션을 함께하기로 했다.

특히 차오루는 운동을 열심히 하는 모범생이지만 먹지 않고 운동을 해서 그동안 애플힙을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김지훈은 운동을 하면서 먹으면 더 효과가 좋은 음식을 함께 먹게 됐다. 

허안나는 가슴 라인 고민을 가지고 5주 동안 홈트를 했는데 많은 변화가 보이게 됐고 굽은 어째와 말린 등을 교정할 수 있는 원투 펀치 운동법을 배우게 됐다.

차오루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꿈꾸며 열정 가득한 프로 운동러의 면모를 보이면서 김지훈 전문가에게 먹지 않고 운동을 하면 의미가 없다 엉덩이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살을 찌워야 한다는 조언을 들었다. 이어 김지훈 전문가는 차오루에게 쌀 가마니 선물을 주면서 쌀가마니로는 운동을 하고 이 안의 쌀을 먹어라고 미션을 주게 됐다. 

‘오늘부터 1일’은 연예인 회원의 고민을 해결하고 틈새 습관 교정과 내 맘대로 홈트레이닝을 통한 생활 속 라인 찾기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Olive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1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