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성경, 과거 사과문→남주혁과 결별까지…‘낭만닥터 통해 연기로 승부할까?’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18 18: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로 돌아오는 이성경이 화제다.

이성경은 MBC ‘역도요정 김복주’(2016~2017)를 통해 모델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후 ‘역도요정 김복주’ 코멘터리 작업을 위해 모인 현장에서 조혜정이 라이브 방송을 키자 함께 라이브 방송을 켜 조여정을 배려하지 않았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조혜정과의 기싸움 논란으로 팬카페를 통해 "이번 일을 통해서 더 겸손하고 배려하는 방법을 배우겠다"고 전하며 한차례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성경 인스타그램

또한 이성경은 남주혁과 호흡을 맞춘 이후 열애설이 제기됐다. 2017년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이성경과 남주혁이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1월 종영 이후 5개월째 열애중이다"라고 밝혔고 이후 YG 사내커플임을 인정했다. 

하지만 같은 해 8월 이성경과 남주혁은 각자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결별했다고 밝혔으며 선후배 사이로 남았다고 전했다. 이후 남주혁은 JTBC ‘눈이부시게’로 드라마에서 활약해 연기자로서 호평을 받았고 최근 tvN ‘삼시세끼 신촌편’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후 이성경은 ‘역도요정 김복주’ 이후로 내년 1월 한석규와 호흡을 맞출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한다. 이성경의 복귀작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성경이 논란과 결별을 딛고 어떤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