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혼밥 레벨 8단계 고기 뷔페 먹방 맛은? "죽을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 제2회 복불복 먹방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247회에서는 유민상과 김민경의 복불복 먹방이 펼쳐졌다. 앞서 제작진은 '동서남북 특집'으로 몸이 피곤해진 네 '뚱'들을 위해 제2회 복불복 먹방을 준비한 바 있다.

복불복 선택지로 최고급 호텔 룸서비스, 새벽 배 타고 먹는 해물 라면, 대선배님과의 한 끼 식사, 고기뷔페 혼밥이 주어졌다. 네 '뚱'들이 가장 원하는 선택지였던 최고급 호텔 룸서비스는 김준현의 몫으로, 가장 최악의 선택지인 새벽 배 먹방은 문세윤에게 돌아갔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민상에게는 고기 뷔페 혼밥 미션이 주어졌다. 고기 뷔페 혼밥은 제작진과 카메라 없이 오롯이 혼자 즐겨야 하는 미션이다.

유민상은 손님들이 가득한 뷔페 가운데 홀로 앉아 소 등심부터 먹기 시작했다. 그는 맞은편엔 사람 흔적을 만들어 놓고 휴대폰에 의지한 채 혼밥을 이어갔다. 그러나 이내 학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눈칫밥을 먹어야 했다. 

유민상을 가장 곤혹스럽게 한 요인은 제작진의 '맛팁'이었다. 유민상은 맛팁이 적힌 종이를 보자마자 "미친 거 아니야?"라고 화를 냈다. 고기를 더 맛있게 먹는 팁 첫 번째는 까나리 액젓을 넣은 달걀 노른자물에 토시살을 찍어 먹는 것.

유민상은 "미친놈이지"라면서도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달걀 두 알을 깼다. "으 창피해"라고 민망해하며 유민상은 제작진이 준비한 까나리액젓 병 크기를 보고 "작은 거로 준비하라"고 역정을 내기도 했다. 또한 이어지는 제작진의 맛 표현 요구에 유민상은 "무슨 맛 표현을 해. 미쳤나 봐. 죽을 맛입니다. 죽을 맛"이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유민상은 두 번째 팁 육전을 시도한 후 "이 와중에 이건 맛있네"라고 좋아했다. 세 번째 맛팁은 등심에 시나몬 가루를 뿌리고 구운 바나나와 함께 먹는 것이었다. 이를 시도하기 위해 유민상이 검정 봉지를 부시럭거리자 앞 테이블에 앉은 학생이 "유민상 또 꺼내고 있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유민상은 등심과 바나나, 시나몬 가루의 조합을 "좀 이상한 것 같다"며 옆 테이블 커플 손님에게 권했다. "맛이 없다"는 단호한 평을 들었다.

이날 유민상이 찾은 고기 뷔페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ㄱ가게다.

'맛있는 녀석들'은 맛 좀 아는 네 코미디언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