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탠드업’ 김우성, 이유비와 열애설 난 사진 뭐길래…’파리의 같은 공간?’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18 16: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스탠드업’에 출연 중인 김우성이 화제다.

16일 박나래를 필두로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스탠드업’에 출연한 더로즈 김우성이 이목을 끌었다.

김우성은 최근 7월 종영된 음악 예능 ’슈퍼밴드’에서 훈훈한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최근 비투비 프니엘과 함께한 신곡 ‘뷰티풀 걸’을 공개했다.

김우성-이유비/ 인스타그램
김우성-이유비/ 인스타그램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김우성은 고향은 미국 LA로 2011년 케이팝스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2017년 3월 더로즈로 데뷔했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의 배경이 이유비와 같다는 이유와 목격담이 퍼지며 이유비와의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각 소속사는 이를 빠르게 부인했다.

김우성이 속한 ’더로즈(The Rose)’는 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8월 국내 콘서트 개최에 이어 최근 Btv 스튜디오 skt ’음악당’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나래, 김우성, 박미선, 장도연 등이 출연하는 KBS2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19일 오전 2시 25분 KBS 조이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