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장문복 그룹 리미트리스, 6인조로 다시 한번 췍…'씨아이-제이진 영입'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18 14: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이른바 '장문복 그룹'으로 이름을 알린 리미트리스(Limitless)가 6인조로 새 출발한다.

18일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4인조로 데뷔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가 새 멤버 씨아이(C.I), 제이진(J-Jin)을 영입하고 6인조로 새롭게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리미트리스는 앞서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의문의 인물 두 명을 실루엣으로 공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에이엠(A.M), 레이찬(Raychan), 장문복, 희석에 이어 새 멤버 씨아이와 제이진 포토 티저를 오픈하며 6인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씨아이와 제이진 두 멤버 모두 중국 국적으로, 글로벌 가요 시장으로 뻗어나갈 리미트리스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오앤오엔터테인먼트

또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업로드된 콘셉트 포토에는 6인조로 재정비한 리미트리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1st 미니앨범 타이틀 ‘위시 위시(Wish Wish)’와 멤버들의 첫 단체 이미지가 담겼다. 멤버들 간의 비주얼 케미는 물론 한층 더 강렬해진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리미트리스는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해 “췍!”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장문복을 포함, ‘프듀2’를 함께한 에이엠(A.M),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출신 레이찬(Raychan)으로 구성되어 지난 7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몽환극(Dreamplay)’을 발매하고 화려하게 데뷔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 출연은 물론 꾸준한 광고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돌로 급부상한 가운데 새 멤버 씨아이, 제이진이 합류한 6인조 리미트리스가 가요계에 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리미트리스(Limitless)의 1st 미니앨범 ‘위시 위시(Wish Wish)’는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