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펭수, 단 10분 출연에 뭇매→다음주 예고 재등장…‘과거 열애설 밝힐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는형님‘ 펭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예고만으로 화제가 된 펭수가 베일을 벗었다. 전학생으로 출연한 이소라와 딘딘 이후 신동과 광희와 호흡을 맞춘 펭수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입담을 뽐냈다.

하지만 애초 편집과 달리 너무나도 짧은 펭수의 분량에 제작진들이 뭇매를 맞고 있다.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시청자들은 "아형 제작진에서 이럴려고 이렇게 된건 아니겠지만... 생각해보면 낚시는 맞음", "그렇게 예고편에 넣고 고작 10분 방송하는건 펭수팬들한테 너무 실례가 아닌가 싶네요 제작진분들"등 제작진들의 눈에 띄는 ‘펭질극(펭수+인질극)’에 불만을 토로했다. 하지만 또다시 예고 말미 펭수가 23일 재출연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다. 

한편 펭수는 과거 그린피스의 똑이와 열애설 및 스캔들이 난 적이 있다. 하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고 현재 여자친구는 없다. 유튜브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 펭수는 최근 굿즈와 이모티콘에 이어 최근 EBS 교재 모델로 낙점, 나일론(NYLON)화보까지 섭렵했다. 

펭수가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 205회 재방송은 18일 오후 6시 35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