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쩌다 발견한 하루(어하루)’ 이태리, 김혜윤 죽음에 로운-이재욱에게 충고 “죽음 막을 수 없어” 몇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지난 13일 방송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에서 하루(로운 분)가 은단오(김혜윤 분)의 쭉음을 떠올리고 불안에 휩싸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루는 전작 ‘능소화’에서 은단오가 죽음을 맞는 장면을 떠올리고 큰 충격에 빠졌다. 이에 하루는 진미채(이태리)를 찾아가 불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진미채는 “‘능소화’ 때처럼 ‘비밀’에서도 그 아이의 죽음을 막을 수 없어. 그냥 남은 시간 흘려보내”라며 냉정히 말했다.

하루는 “어떻게 그래!”라며 소리쳤다. 진미채는 “너 같은 사람 본 적 있어. 역할을, 이야기를 거스르려 했던 사람”이라 하며 과거 자신이 이야기를 바꾸려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장면을 떠올렸다. 이어 진미채는 “이야기가 틀어지면, 더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거야. 은단오는 애초에 네가 지킬 수 없는 사람이야”라며 냉정히 충고했다.

하루는 두 사람의 과거이기도 한 전작 만화 '능소화'에서 칼에 찔려 죽음을 맞이한 은단오의 모습을 떠올리고 몹시 불안해하며 앞으로 이어질 가슴 아픈 전개를 암시하기도 했다.

김혜윤 죽음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캡처
김혜윤 죽음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캡처
김혜윤 죽음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캡처
김혜윤-로운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캡처

자아를 찾고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변화해 가는 등장인물들의 모습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주다(이나은)는 그동안 자신을 괴롭혀 온 친구들은 물론 오남주(김영대)에게까지 거침없는 행동으로 또다시 안방극장에 사이다 폭탄을 날렸다.

특히 이도화(정건주)에게 조금씩 가까워지는 자신의 마음을 알면서도 작가가 정한 스토리를 쉽게 바꾸려 하지 않는 그녀의 모습은 묘한 분위기를 형성, 세 사람의 팽팽한 삼각관계에 흥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말미에는 충격적인 반전이 다시 한 번 이어졌다. 심장 통증으로 쓰러진 은단오는 정신을 잃은 채 생사의 기로에 섰고, 하루는 그녀가 살아 돌아오게 해달라고 간절히 빌며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윽고 멀쩡해져 교실에 다시 들어선 은단오를 본 하루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다가갔지만, 은단오는 여태까지 본 적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하루를 뿌리치며 경악을 안겼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설마 능소화처럼 전개되나ㅠㅠ”, “전생의 악연은 계속 이어지는 건가?”, “은단오 살려주세요”, “어하루 단하루 커플 꽉 막힌 해피엔딩 가자”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드라마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몇부작으로 결말이 될지 궁금한 가운데,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총 16부작 드라마로 종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