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이벌 1+1’ 신수지, 노출 없어도 돋보이는 몸매…‘나이와 학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썸바이벌 1+1'에 출연하는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선수 겸 프로볼러 신수지가 꾸준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난달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재미지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썸바이벌 1+1' 촬영이 진행됐던 마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신수지는 특별한 노출이 없는 의상을 입었음에도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신수지 인스타그램
신수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머리 예뻐요", "사진 잘 찍으시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어두운 머리도 예뻐요", "사랑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29세인 신수지는 리듬체로 국가대표 출신이다. 리듬체조 선수 생활 은퇴를 선언한 신수지는 프로볼러로 전향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학력은 세종대학교 졸업이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선수 은퇴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꾸준히 소식을 전하고 있다.

신수지의 과거 남자친구(남친)는 장현승이다. 지난해 신수지와 장현승은 볼링을 공통 분모로 친해졌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장현승과 신수지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최근 신수지는 '썸바이벌 1+1'에 출연해 활약했다. '썸바이벌 1+1'을 통해 신수지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